자주 묻는 질문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대웅제약의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제품을 전화나 인터넷으로 살 수 있나요?view

의약품의 통신판매는 불가합니다.

가까운 약국을 방문하여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구입처를 알고 싶어요view
자세한 제품관련 문의는 1:1문의-제품관련 메뉴를 이용하시거나, 소비자 상담실로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소비자 상담실 080-550-8308/9
 
일반의약품을 구입후 제품 하자를 발견했을때.view
의약품의 경우 회사와 소비자간에 직접적인 거래를 할 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에 직접 교환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직접 구입하신 약국으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먹는 의약품의 경우, 구입 후 보관상에 있어서 온도와 습도등으로 제품에 이상이 생길수는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구입하셨던 약국으로 방문하셔서 제품에 대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처방받은 약품을 복용중단후 반품 할수 있나요?view
한번 투약된 의약품의 보관상태를 보증할 수 없고, 이런 의약품을 반품 받아 다른 환자에게 사용한다면, 약효,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위함할수 있기때문에 법에 의해 처방 의약품은 구매 또는 판매 행위가 끝나면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아까우시더라도, 약국에 반납 또는 폐기하시기 바랍니다.
유효기한이 지난 제품을 복용해도 되나요?view
제품의 유효기간은 엄격한 실험하에 정해집니다.
사용기한은 최대한 약효를 100% 보장하는 기간이며, 실제로 사용기한이 1-2개월 지난경우에도 95% 이상의 성분을 함유하며, 시간이 더 지날수록 성분이 감소되거나 변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의약품의 경우 햇빛뿐만 아니라 습도, 온도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하여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효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인할 수가 없으므로 복용하시면 어떤 유해 결과가 생길지 알수 없으므로 권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임신중에 약을 먹었어요.view
임신부는 약물 복용에 주의를 해야합니다.
임신부가 약물을 복용한 경우에 태아에 미치는 영향은 약물의 종류, 복용시기, 복용량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야합니다.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가격을 알 수 있나요?view
의약품은 1999년부터 권장소비자가격이 폐지되어, 포장에 제품의 가격이 인쇄되지 않습니다.
의약품의 가격은, 시장의 자유로운 경쟁에 의하여 정해지게 되어 판매처인 약국에서 가격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의약품의 가격은 판매처인 약국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약국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기간이 지난 제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view
의약품의 사용기한은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서 정해지고 있습니다.
구입시 사용기한이 지난 제품을 구입하셨다면, 구입처(약국)에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구입후 보관중 복용시기를 놓쳐 사용기한이 지난 제품은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1 2
리스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