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네트워크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나아가는 대웅제약입니다.

글로벌 2025
VISION

대웅제약은 현재 국내 제약업계 중에서 가장 많은 해외법인과 지사(8곳)를 운영 중으로 고객들과 연구, 개발, 제조, 판매 등 다양한 협업 인프라를 구축하여 현지시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현지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우수인재를 지속 발굴하고 채용 육성하여 현지 제약산업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Global 2025 vision
  • 현지화 전략
    현지 고객과 직원들이 서로 협업하여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연구 개발 공급하고 현지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사업구조와 인프라 혁신을 지속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 시장 경쟁력 강화
    사업지속성 확보를 위해 해외법인 자체운영 인프라를 확충하고, 현지 제조소, 연구소, 제약사 등 다수의 협력업체들과 협업 망을 구축하고, 본사차원에서 핵심고객을 직접 관리함으로써 시장 지배력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 글로벌 인재 육성
    국내외 의학자, 연구원, 유학생 등 글로벌 협업에 대한 의지와 열정을 보유한 우수 인재들을 지속 발굴하고 지원하며, 회사와 지속 성장을 꿈꾸는 인재들은 적극 채용하여 글로벌 제약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육성해나갈 것입니다.

Global Presence

  • Branch Operations
    in Asia & US
    8
  • R&D Centers
    Worldwide
    5
  • Partners
    Worldwide
    100+

Network

USA Rockville

대웅 아메리카 Daewoong America Inc.
사무실 연구소 Address 1 Church St. STE 103, Rockville, MD 20850, USA. TEL +1-301-309-1957 FAX +1-301-309-1957
대웅제약은 2006년부터 미국 진출을 위해 현지에 있는 다양한 연구 그룹들과의 교류를 지속해 왔으며 2009년 12월 메릴랜드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대웅제약의 대표 품목인 우루사를 비롯한 제네릭과 개량신약 경구제로 미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입니다.
특히 나보타의 미국 시장 출시 가시화와 더불어 지속적인 C&D 활동과 의약품 기술 도입 및 신약/기술 수출 등을 통해 R&D 글로벌화를 선도해 나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