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대웅제약은 언제나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대웅제약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소비자 클레임 (제품하자, 부작용) 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품목 분쟁유형 해결기준
의약품
의약외품
1) 이물혼입
2) 함량, 크기 부적합
3) 변질, 부패
4) 유효기간 경과
5) 용량부족
6) 품질,성능,기능 불량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7)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8) 부작용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
*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여,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 단가를 기준으로 함.
9) 수량부족 부족수량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