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웅제약
기업소개
대웅제약 소개
기업개요
CEO 인사말
대웅 WAY
관계사
글로벌 네트워크
연혁
오시는길
제품정보
Overview
제품검색
제품소식
판매약국 찾기
연구개발
연구소
연구개발과제
주요연구실적
세포치료제 CDMO 사업
ESG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Environmental
EHS경영
환경경영
안전경영
보건경영
EHS경영보고서
Social
윤리경영
사회공헌
상생경영
인재경영
정보보안
Governance
회사개요
정관
이사회
주주정보
주주총회
투자정보
Overview
재무정보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사업보고서
감사보고서
신용등급
주가정보
주가정보
주식현황
공시정보
공시자료
전자공고
IR
Events & Presentations
실적발표
뉴스룸
보도자료
공지사항
미디어룸
채용
고객지원
소비자 상담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
의약품 부작용 피해 구제 사업
KR
KR
EN
Family Site
계열사
대웅
대웅바이오
한올바이오파마
대웅테라퓨틱스
아피셀테라퓨틱스
아이엔테라퓨틱스
대웅펫
선마을
엠디웰
대웅생명과학
대웅경영개발원
대웅이엔지
idsTrust
대웅재단
석천나눔재단
디엔코스메틱스 이지듀몰
힐리언스 코어센터
대웅제약 뉴스룸
유튜브
인스타그램
포스트
전체메뉴 보기
기업소개
대웅제약 소개
기업개요
CEO 인사말
대웅 WAY
관계사
글로벌 네트워크
연혁
오시는길
제품정보
Overview
제품검색
제품소식
판매약국 찾기
연구개발
연구소
연구개발과제
주요연구실적
연구성과
플랫폼 기술
세포치료제 CDMO 사업
ESG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Environmental
EHS경영
환경경영
안전경영
보건경영
EHS경영보고서
Social
윤리경영
사회공헌
상생경영
인재경영
정보보안
Governance
회사개요
정관
이사회
주주정보
주주총회
투자정보
Overview
재무정보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사업보고서
감사보고서
신용등급
주가정보
주가정보
주식현황
공시정보
공시자료
전자공고
IR
Events & Presentations
실적발표
뉴스룸
보도자료
홍보영상
기업영상
공지사항
미디어룸
채용
고객지원
Daewoong
Global Healthcare Group
The Best Partner for You
보도자료
대웅제약의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대웅제약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 출시 5일 만에 전국 약국 1000곳 입점
번호
1749
조회
460
2024-09
12
대웅제약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 출시 5일 만에 전국 약국 1000곳 입점
- 임팩타민 파워A+, 특별판 인기 속 디지털 캠페인으로 잘파 세대와의 소통 박차
- 대웅제약 “맞춤 설계 함량 비타민 브랜드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것”
대웅제약의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이 약국가 완판 인기에 힘입어 디지털 캠페인까지 전개한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입시전문 유튜버 미미미누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이 출시 5일 만에 준비한 수량이 약국가에 빠르게 완판되며, 전국 약국 1000여 곳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미미미누는 구독자 150만 명을 보유한 대형 입시전문 유튜버로, 특히 잘파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특별판은 잘파 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임팩타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잘파(Z+Alpha) 세대란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와 2010년대 초반 이후 태어난 알파(Alpha) 세대를 뜻한다.
책상에 앉아 장시간 공부를 하는 청소년기에는 육체 피로 증상과 함께 집중력 저하, 눈의 피로 등을 느끼기 쉽다. 임팩타민 파워A+는 육체피로•체력 저하를 개선하는 비타민 B8종 (B1, B2, B3, B5, B6, B7, B9, B12)에 콜린, 이노시톨, 아연을 함유했다. 여기에 성장기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와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 A(베타카로틴)까지 더했다.
대웅제약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잘파 세대를 위한 디지털 캠페인도 이어간다. 미미미누의 유튜브 채널 내 인기코너인 ‘헬스터디2’ 시리즈를 통해 임팩타민 파워A+의 피로 회복 및 체력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 영상은 오는 10월 공개된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협업 마케팅은 기존 효능·효과 중심의 광고에서 벗어나 젊은 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실제로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이번 특별판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라며, "앞으로도 임팩타민 고유의 맞춤 설계 비타민 브랜드 이미지를 살려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관리 솔루션을 더욱 즐겁게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의 판매 약국 정보는 임팩타민 브랜드 사이트와 대웅제약 홈페이지 내 판매 약국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자료]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 제품 패키지
이전글
대웅제약, 내성 극복 ‘원샷’ 독감 치료제 개발… 1회 복용으로 독감 잡는다
다음글
대웅-인니, ‘20년 인연’에 중대한 전기... 줄기세포 공장 개관으로 양국 R&D 협력 본격화
목록보기
대웅제약 허가 및 판매 의약품
의
이상사례 보고를 접수합니다.
최종 제출 하시면 내용을 수정 할 수 없습니다.
최종 제출 전에 작성 내용이 정확한지 다시 한번 검토해주세요.
검토하기
최종 제출하기
대웅제약 고객상담
의
1:1 문의하기를 접수합니다.
최종 제출 하시면 내용을 수정 할 수 없습니다.
최종 제출 전에 작성 내용이 정확한지 다시 한번 검토해주세요.
검토하기
최종 제출하기